N 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암호화폐,암호화폐거래소,비트코인,비트코인거래소,빗썸,업비트,코인원,코빗,도지코인,이더리움,이더리움클래식,퀀텀,리플,이오스,비트코인캐시,비트토렌트,에이다,코모도,네오,비체인,비트코인골드,리스크,던프로토콜,그로스톨코인,라이트코인,스트라티스,메탈,트론,오미세고,온톨로지,체인링크,세럼,메디블록,스팀,스토리지,넴,펀디엑스,모스코인,쎄타토큰,밀크,스텔라루멘,칠리즈,비트모인에스브이,아크,마로,마워렛저,디센트럴랜드,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폴카닷,스테이터스네이트워크토큰,웨이브,시아코인,시빅,테조스,스트,이크,스와이프,아더,크립토닷컴체인,코스모스,메타디움,알트코인,쎄타퓨엘,가스,디카르고,베이직어텐션토큰,플로우,코박토큰,엠블,메인프레임,캐리프로토콜,톤,플레이댑,센티넬프로토콜,하이브,페이코인,보라,앵커,오브스,무비블록,질리카,아이오에스티,스택스,엑,인피니티,아인스타이늄,썸싱,스팀달러,엔진코인,디마켓,카이버네트워크,스톰엑스,골렘,제로엑스,어거,샌드박스,카바,옵저버,헤데라해시그래프,저스트,몰리매쓰,픽셀,에브리피디아,리퍼리움,아이콘,트웰브쉽스,온톨로지가스,람다,썬더토큰,룸네트워크,알파쿼크,휴먼스케이프,피르마체인,아하토큰,이그니스,아이오타,에스티피,엔도르,쿼크체인,엘프,퀴즈톡,헌트,아르고,애드엑스,왁스,솔브케어,엘비왈아이크레딧
홀짝게임

아바타카지노 실시간파워볼 와이즈토토 하는곳 안전한곳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9-13 14:37 조회7회 댓글0건

본문


dd2.gif




[박스오피스] 8일 개봉 신작 부진에 관객 감소

이미지 원본보기
▲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한 장면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전통적으로 명절을 앞둔 극장가는 관객들이 많지 않다. 명절 개봉 영화를 보기 위해 잠시 지갑을 닫기 때문이다. 명절 연휴 도약을 위해 잠시 움츠러드는 경우로 볼 수 있는데, 9월 둘째주 박스오피스도 마찬가지였다.

추석 흥행을 기대하는 영화들이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어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발걸음이 줄었는데, 8일 개봉한 신작들의 힘이 약한 것도 영향을 끼쳤다. 하나같이 5위권 이하로 밀려났는데, 재개봉한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은 5위였고, <건파우더 밀크셰이크>는 8위로 굴욕적인 수준이었다.파워볼사이트

<건파우더 밀크셰이크> 누적 3만에 불과한데다 좌석판매율이 고작 2.9%밖에 안 될 정도로 외면받았다. 상위권 작품들의 좌석판매율이 10% 안팎인 것과 비교하면 매우 저조한 수치다. 재개봉한 <너의 이름은>은 좌석판매율이 41.6%를 기록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았으나 스크린과 상영횟수가 적은 탓에 힘을 받기는 어려웠다.엔트리파워볼

두각을 나타낸 것은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었다. 토요일인 11일 올해 개봉 영화 중 10번째 100만 영화에 올라섰고, 주말 이틀간 24만 관객을 추가하며 누적 122만을 기록했다. 한국영화 <인질> 보다 더 빠른 100만 돌파지만 같은 마블 영화로서 <블랙 위도우>와 비교하면 약한 흥행을 엿보이고 있다.파워볼사이트

2위~4위는 한국영화의 차지였는데, <모가디슈>가 꾸준한 뒷심을 발휘하며 2위를 차지했다. 개봉 47일째인 12일까지 누적 338만으로 350만을 눈앞에 두고 있다. 올해 개봉작 중 1위를 달리는 중인데, 추석 연휴 배우들의 무대인사를 예고하며 뒷심을 계속 이어가려는 모습이다.FX시티

3위 <인질>은 150만을 넘기며 누적 152만으로 올해 개봉한 스릴러 영화 중 최고 흥행을 기록했다. 4위를 <싱크홀>은 217만으로 220만을 목전에 뒀다. 두 영화 모두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다만 흥행 동력이 거의 소진돼 추석 연휴까지 힘을 받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동행복권파워볼

추석 흥행 대결을 앞둔 한국영화 <기적>과 <보이스>가 주말 190개 안팎의 스크린에서 유료시사회 형태로 경쟁을 벌인 것도 눈길을 끌었다. 8천 관객을 모은 <보이스>가 6천 관객을 모은 <기적>에 앞섰으나 예매율 <기적>이 앞서고 있는 중이다.파워볼실시간

전체 관객 수는 하락 흐름을 이어갔다. 9월 6일~9월 12일까지 전체 관객은 101만으로, 이전 152만-137만에 이어 3주 연속 감소했다. 주말 관객은 62만-74만에서 49만으로 역시 크게 줄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영향이 극장에는 크지 않은 상태에서, 볼만한 신작 영화의 부재가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동행복권파워볼

그러나 이번 주말부터 추석 연휴가 시작되면서 극장을 찾는 관객들이 다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명절은 한국영화가 강세라는 점에서 15일 개봉하는 <기적>과 <보이스>가 어느 정도의 성과를 보일지 주목된다.
성하훈파워볼엔트리

기자 프로필
Copyright ⓒ 오마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